바람의나라 연 도적 스킬트리 및 십억경 체마비율
본문 바로가기

게임

바람의나라 연 도적 스킬트리 및 십억경 체마비율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과금으로 즐기는 찐세상입니다.

오늘은 바람의나라 연 도적 스킬트리 와 십억경 체마비율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킬배치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우선 순위가 결정되기때문에 콤보를 생각하면

바람의나라 연 스킬트리는 중요합니다.

또한 도적 십억경 비율 국룰은 6:4 정도 이지만 비율을 고집하면 레이드에서 찬밥신세

도적 십억경 찍는 루트도 말씀드리겠습니다!

 

무과금으로 키우다보니 레이드장비가 우선시 되는게 맞죠?

고강무기 껴봐야 9강이고 이것도 운이 좋아야하는 상황이고...

푸보가 많아서 이것저것 사면 좋겠지만 그건 상상

그렇다보니 파밍위주의 삶이 되고 레벨업보단 파밍이 우선시 되는 게임이 됐네요

레벨업은 언제든 할 수 있지만 사냥터 파밍 패널티가 지나면 돌이킬 수 없는게 바람의나라 연 입니다.

 

 

 

현재 예파천9강 끼다가 시세 떡락하고 있길래 팜... 무과금의 마지막 희망이지..ㅋㅋㅋㅋ

떨어지면 금강이든 뭐든 다시 맞추면 되니까.. 그냥 지금 좀 힘들어도 룹사로 금강 파밍작 중

견아 2셋에 파천비도 9강/파천방패9강/파천반지6강

 

 

 

일반 파천무기도 나름 쓸만해.. 솔플은 파천반지까진 가능하드라

2층은 무리고

 

바람의나라 연 도적 십억경은 체6 마4 비율로 올리다가 현재는 체력필요성이 줄어들어서 2차 승급기준까지 마력 올인중

 

 

 

일단 도적 스킬트리부터 보자면 2가지 루트로 나뉜다.

 

참견 - 투명 - 비영승보

참견 - 투명 - 필살검무

 

각 장점이 있는데 참견은 무장도해제가 있어서 필수이며 순간 날라가는 것때문에 좋다.

투명은 요즘 그나마 봐줄만해졌죠???

 

그럼 비영이냐 필살이냐 이문제인데...

개인적으로는 솔플/아픈곳 룹사 할때는 비영승보

레이드/산적굴동쪽/남쪽같은 곳 솔플은 필살검무가 답

이유는 필살검무는 체력이 소모된다 생각보다 큰 수치의 체력이

그렇기에 체력이 많이 깎이는 곳에서 쓰다가 죽는 경우가 많아짐

비영승보는 체력소모에 걱정이 없기때문에 얼마든지 흡성으로 커버가 가능

필살검무가 훨씬 쌘 비중을 차지하는 건 맞지만 마력/체력 소모가 너무 심함

 

한방댐지/힐쟁이 있는 룹사는 얼마든지 필살검무 넣어도 문제없음

 

나머지 스킬은 솔직히 갠취... 있으나 마나

 

도적 대표 스킬 비영승보

댐지는 솔직히 좀 약함.. 왓다리갓다리만 해서 정신없지만

나름 봐줄만한 스킬

이거 없으면 딱히 쓸 스킬이 없음

 

필살검무는 상당히 쌘대... 진짜 쌘대.. 아쉬워

체력/마력 소모가 너무 심함

자사에는 적합하지않음

 

 

참간맹습은 필수스킬

무장도 25% 감소시켜주고 상당히 먼거리를 점핑한다

없어서는 안될스킬

 

흡성대법 필수죠?

최대 체력 30% 회복이라는 큰 메리트로 솔플사냥을 돌아가게 하는 원동력

12초면 긴 시간도 아니기에 충분히 솔플을 가능케하는 스킬

 

 

1차승급 스킬 중엔 독검이 독보적이다.

하지만 백호검무는 쓰레기....... 체마 30% 씩인데

필살검무도 버거운데 백호검무 감당안됨

 

\

 

 

바람의나라 연 도적 십억경 체마비율은 4:6이 국룰

다만 105레이드까진 체 2만 우선순위

125레이드까지 체 5~6만 우선순위

165레이드는 솔직히 6:4찍으면 문제없이 깨더라..

중간에 1차승급 기준 맞춘 후 2차승급 기준은 개인적으로 6:4 찍다가

최대체력 17만~20만 정도되면 올마력해서 2차승급기준 찍고 다시 체력찍는 것을 추천

15만 체력만 넘어가도 무난하게 산적굴 돌만함. 그후부터는 템빨

룹사에서는 넘치는 체력

마력을 찍어서 댐지보강하는게 더 좋을듯

찝찝하다면 십억경 6:4 비율로 찍으세요~

7:3은 별로임

반응형